해당 컨텐츠를 보시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이사장 인사말

HOME > 협회소개
예수님과 교회음악을 사랑하는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 그리고 회원 여러분,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사야 43:21)

할렐루야~
살아계셔서 오늘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교회음악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한국교회음악협회는 1951년 창립예배를 드리고 김치묵 목사를 제1대 이사장으로 선임하면서 교회음악의 발전과 보급을 위해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제 제 35대 이사장으로 부족한 제가 여러분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교회음악인 여러분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본 협회는 한국교회음악의 발전을 위하여 만들어진 음악인들의 모임으로서 교회음악 교육, 연주, 학술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며 서울과 수도권뿐만 아니라 각 지방에 지회를 두고 있는 전국적인 모임입니다.

 

특히 매년 여름마다 열리는 교회음악 하계대학인 ‘획기적 합창세미나’는 지휘자, 반주자, 찬양대원 등 약 1,000여명의 교회음악인들이 모여 교육을 받고 연주를 들으며, 새로 창작된 성가를 익히는 국내 최대의 교회음악 및 합창행사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협회는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찬양을 드리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아니할 것이며, 한국교회음악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올바르게 제시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협회 임원진과 이사님들이 하나 되어 직분을 잘 감당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에게 주신 음악이라는 달란트가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귀한 도구가 되어지길,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 위에 그리고 교회 위에 늘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장
윤 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