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컨텐츠를 보시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이사장 인사말

HOME > 협회소개
예수님과 교회음악을 사랑하는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 그리고 회원 여러분,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말고 다만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 4:6-7)

 

할렐루야!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한국교회음악협회 신임이사장 박신화입니다. 요즘같이 불안하고 걱정이 많을 때 드리는 빌립보서의 말씀으로 먼저 인사를 드립니다. 부족한 제가 2년간 여러분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지도와 조언을 늘 바라고 기다리겠습니다.

 

한국의 교회음악을 이끌고 계시는 찬양대원을 비롯한 지휘자, 반주자, 독창자, 작곡가님들의 노고에 하나님께서 큰 축복을 내려주시리라 믿습니다.

 

한국교회음악협회는 한국교회음악의 발전을 위하여 만들어진 음악인들의 모임으로서 교회음악 교육, 연주, 학술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며 서울과 수도권뿐만 아니라 각 지방에 지회를 두고 있는 전국적인 모임입니다.

 

특히 매년 여름마다 열리는 교회음악하계대학 획기적합창세미나에는 약 1000여명의 교회음악인들이 모여 교육을 받고 연주를 들으며, 새로 창작된 성가를 익히는 국내 최대의 교회음악 및 합창행사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휘자뿐만 아니라 반주자, 찬양대원등 교회음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최대의 잔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회음악협회는 현 한국교회음악의 문제점을 간파하고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찬양을 드리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아니할 것이며, 한국교회음악의 올바로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그것에 기여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런 일들을 위해 협회임원들과 이사님들이 한마음이 되어 임무를 수행할 것을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하나님의 평강과 축복이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 그리고 교회위에 넘쳐나기를 기도드리며, 홈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하셔서 정보와 지식도 공유하시고,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 가지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장
박 신 화